보리차 티백 냄새 제거 방법

먼저, 구수하게 우려낸 보리차 티백을 햇볕이 잘 드는 창가에서 말려 주세요.

이렇게 건조시킨 티백은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하면 됩니다.

보리차 티백을 가장 쉽게 재활용하는 방법은 탈취제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전자레인지는 다양한 음식들을 데우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음식 냄새가 베이는데, 물기가 남아 있는 보리차 티백을 넣고 1분 정도 돌려주면 전자레인지 속 냄새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보리차 티백을 자연 건조시키는 것이 번거롭다면 전자레인지로 돌려주면 냄새도 잡고 보리차 티백도 말릴 수 있습니다.

또한, 잘 말린 보리차 티백을 냉장고에 넣어 두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고, 가성비 좋은 탈취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장과 같이 탈취제가 필요한 곳에도 잘 말린 보리차 티백을 넣어 두면 좋습니다.

집 안에는 냄새가 신경 쓰이는 곳이 많은데, 그 중 하나인 분리 수거함에도 건조시킨 보리차 티백을 넣어 주면 냄새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쓰레기통이나 분리 수거함에 보리차 티백을 덜 말린 상태로 넣으면 악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꼭 바싹 말려서 넣어 주세요.

가스 레인지는 얼룩과 기름 때가 자주 생기는데, 물기가 있는 보리차 티백으로 가스 레인지를 닦아주면 화학 세제 없이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도 보리차 티백으로 관리해 보세요.

보리차 티백을 배수구에 넣어 두면 되고, 특히 배수구 속의 보리차 티백은 자주 교체해야 냄새가 덜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프라이팬에 생선 비린내나 기름기를 제거할 때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리차 티백으로 기름을 닦아낸 후 설거지를 하면 기름 제거가 훨씬 수월하며, 프라이팬에 물과 보리차 티백을 넣고 끓이면 설거지로 해결되지 않는 생선 비린내도 잡을 수 있습니다.

인기 컨텐츠 보기

청국장 레시피

구수하고 진한 청국장 레시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도토리묵 무침 레시피

도토리묵 무침 레시피, 입맛 없을 때 딱! 누구나 쉽게 만드는 비법 공개

낚지볶음

집에서 즐기는 매콤한 낚지볶음, 간단한 레시피로 완성!

이 기사에 대해 평가해주세요!
+1
465
+1
314
+1
11